화장,꾸미기놀이 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
50% 60,000원에서
29,49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1,475원 적립 가능합니다.

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상품구매


가격만큼만 하는 제품 | 첫째 4살 딸 생일선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.
일단 배송은 정확한 날짜에 도착하게끔 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.
1. 배송 : 상품은 배송예정일에 정확하게 왔습니다. 제품은 기본 제품박스에 택배 용지만 붙어서 왔습니다.
2. 제품설명 :
– 플라스틱 제품으로 견고한 편은 아닙니다. 보통 위의 화장대(상판)를 많이 들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조립형이니 만큼 상판을 들면 기둥이 잘 빠집니다. 따라서 아래 하판을 받쳐 들고 이동해야 합니다.
– 의자는 4살 아이가 앉기는 적당한 편이며 좀 낮다는 느낌은 있습니다.
– 꽃모양 수납함은 각각 지지하는 곳이 두군데여서 아이가 기대거나 힘을주면 부러질 우려가 있습니다(덥개가 뒤틀려서 옴).
– 거울지지대는 뒤에 볼트가 보기보다 힘을 잘 받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. 거울은 재질은 모르겠지만 일반거울은 아니며, 플라스틱에 칠한 거울(?) 같았습니다.(거울은 기스가 나서 옴)
– 진열장 뒷편 판은 다른 후기에서와 같이 플라스틱이 아닌 두꺼운 하드보드지로 모서리 부분이 벌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– 드라이기는 AA건전지 두개가 들어가며 바람이 잘 나옵니다. 다른 후기에 바람이 안나온다는 것도 있는 것 같은데 내부에 모터가 있는데 바람이 안나온다면 불량같습니다. 다만 오래 작동시에는 모터 탄 냄새가 좀 납니다.
3.상품평 : 어른이 봤을땐 못마땅한 편이겠지만 아이는 엄청 좋아합니다. 하루 종일 화장대 앞에서 치장하기 바쁘네요~ 딱 가격만큼 하는 제품으로 생각합니다.


가성비 좋아요. | 작년 딸아이 생일 때 구매했습니다. 장난감 박스에 운송장이 붙은 채로 와서 내용물은 괜찮나 싶었는데 부러진 것 하나없이 잘 받았습니다. 쉽게 조립할 수 있고 구성도 다양해서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. 특히 드라이기는 버튼으로 작동하고 소리도 나서 퀄리티 괜찮은 것 같습니다. 아래 수납공간은 자잘한 장난감 정리해 넣었네요. 지금도 이따금씩 잘 갖고 놉니다.
구매가격: 26,250원(2019.08.25 기준)


구성은 좋아요 | 배송은 이틀후 직접 받았어요.
물건은 이뻐요.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좋게 잘산것같아요.
근데, 조립할때 아래수납장 끼는데 맞지가 않네요.틈 이생기고 약간휘어서 있구요.
열때도 고정되어있는게 아니어서 그것만 아니면 허접해보이질 않을텐데 그것때문에 에러네요.


약함 | 아침마다 출근하기전에 애기랑 화장대에서
전쟁이여서..
하나 구입했어요

택배 뜯자마자 조립햇는데
유리는 기스나있지…
목걸이 끈은 아기가 쭉 기냥 잡아댕기니
후두둑….ㅎㅎㅎㅎ

그치만 아기가 넘~~~~좋아하네용ㅎㅎ
의자는 넘 조금해서 애가 기냥 바닥으로
피식피식 쓰러지구ㅋㅋㅋㅋㅋㅋ


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, 분홍아기한테 선물할껀데 이렇게 박스가 훼손된걸 보내주면 어떻게요? 박스보면 중고 산 느낌이네요. 아직 열어보지 않아서 안이 어떤지 모르겠네요. 내일 아기가 열어봐야겟네요.

추가
아기가 좋아해서 다행이네요. 참고로 드라이기는 소리도 나고 바람도 나네요. 새도우 솔은 부실하네요.


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상품구매


The post 봄옷여자코디|오즈토이 프린세스 화장놀이대 가격만큼만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WRITTEN BY
빨간치즈

,